HOME < 병원소개 <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지식정보화시대에 즈음하여 우리 사회는 급격한
산업화와 더불어 저출산과 고령화의 문제라는 큰
화두를 안고 있습니다.
이는 거부할 수 없는 우리사회 구성원 모두의 문제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에 뜻한바 있어 일부 의식 있는 젊은 사람들이 중심이 되어 21세기 고령사회를 맞이함에 있어 치매, 중풍, 말기암 그리고 뜻하지 않는 불의의 사고, 뇌혈관계통의 이상, 교통사고의 후유증 등 만성기 질환을 앓고 계시는 환자들을 대상으로 특화된 의료서비스에 의한 재활, 요양 및 치료를 위해 '행복한 숲속요양병원'을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특정질환이 안고 있는 질환의 특성상 행복한 숲속요양병원에서는 다음과 같은 치료 프로그램을 행하고자 합니다.

첫째, 양질의 의료진을 구성하여 격조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저희는 대학병원 등에서 다년간 임상 및 진료의 경험을 가지고 있는 젊고 실력있는 최고의 의료진만으로 각 과를 구성하였습니다


둘째, 양ㆍ한방 협진 진료에 의한 동서의학의 시너지효과를 실현하여 환자의 치료효과가 극대화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이는 DDA시대의 우리 의학이 지향해야 할 방향이라고 믿기 때문입니다.


셋째, 호텔 수준급의 병원시설을 갖추고 환자를 진정한 손님으로 섬기는 고객감동의 의료 서비스를 실천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각종의 편의시설과 최첨단 매카트로닉스 공법에 의한 환자중심의 진정한 물리적 환경을 구축하였습니다.

넷째, 찾아가는 서비스를 실천하여 내 집같이 편안하고, 가족같이 따뜻한 고객접점 문화를 창조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24시간 간병 서비스, 목욕 및 이ㆍ미용 서비스, 사회 복지 서비스, 물리치료 서비스 등을 실시하여 신개념의 치료 문화를 창조하여 환자의 빠른 쾌유를 돕도록 하겠습니다.

다섯째, 지역사회와 사회일반의 공익에 기여하는 기업의 사회적 책무를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를 실천하기 위해 저소득층과 독거노인 그리고 소년, 소녀 가장들을 돕는데 앞장서겠습니다.

그리하여 우뚝 서는 패기와 기상으로 양ㆍ한방 협진병원, 서비스가 감동스런 병원, 그리고 오랫동안 좋은 기억으로 자리 잡는 행복한 숲속요양병원으로 여러분의 곁에 다가갈 것을 약속드립니다.